top of page
라오스 골프장정보
메콩

한국인부부가 운영하는 골프장으로 몇년 전부터 건기 대비 메콩강에서 물을 유입해 와 잔디 상태가 매우 좋아졌으며, 지루한 골프장을 싫어하는 골퍼들은 매우 매력적이라 말하는 곳이다.
롱비엔

라오스 수도 비엔티안에 위치한 라오스 최초이자 지형과 자연경관을 바탕으로 완벽하게 개발된 골프장입니다. 국제 규격 27홀, 파 108, 길이 7.538 야드. 잔디는 항상 녹색의 푸름을 자랑하고, 골프 코스에는 그늘과 밝은 꽃을 만드는 고대 나무가 있어요.
부영

부영그럼 ‘라오스 시게임즈 골프클럽’은 특화된 시설을 갖췄어요. 아름다운 경관은 물론이고 조병시설까지 완벽하게 갖추고 있어 야간 라운딩도 가능해요. 식당에는 한식 조리가 가능한 요리사가 상주하며, 전 객실에서 YTN과 아리랑 TV 등 한국방송 채널의 시청도 가능해요.
라오

This is a Paragraph. Click on "Edit Text" or double click on the text box to start editing the content.
레이크뷰

중국인이 운영하는 골프장으로 잔디 관리가 잘 되어있다. 벙커가 각 홀마다 많이 존재하지만 밋밋한 코스 설계로 인하여 재미가 떨어진다.
댄사반

중국인이 운영하는 골프장이다. 인터네셔널 퀄리티 골프 리조트이다. 그러나 우리나라로 따지면 경기도 정도에 있는 골프장이라 다소 시내에서 거리가 멀다. 근처에 카지노가 있어 즐길만하고 남능 호수가 있다.
bottom of page